2015년 2월8일 일요일 음력으로 20일이다 아침 10시30분 부터 실미도로 건너 갈 수있는 길이 열린다 3시 정도면 물이 차오른다
물 때는 실미유원지 관리사무소에 문의 해보면 당일에 상황을 알 수 있다 032-752-4466 전화문의 하면 알 수 있습니다
해변에는 굴밭이다 개인 소유인지 자연 인지는 모르겠다 그러나 많은 모양석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
'걷기여행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서울풍물시장 (0) | 2015.02.17 |
|---|---|
| 종로 동묘 풍경 (0) | 2015.02.15 |
| 무의도 당산과 실미도 탐방 (0) | 2015.02.09 |
| 양재동 매헌 윤봉길 의사 기념관 (0) | 2015.02.02 |
| 원적산 왕벗나무 누리길 (0) | 2015.01.25 |